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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FAQ
제목 [가습기] 고장 시 확인사항
첨부파일



제품에 이상 증상이 발생한 경우 아래 내용을 체크하신 후 AS센터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 아래와 같은 사유로 A/S 신청 시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되지 않았더라도

제품 고장에 해당하지 않아 유상 A/S가 적용됩니다 *

* 아래 확인사항을 체크한 후에도 이상 증상이 지속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시고 지정된 A/S센터로 연락하시어 제품을 점검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 가습 안개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



1. 수돗물에 함유되어 있는 염소에서 나는 냄새일 수 있습니다.

하루 정도 지난 물이나 끓여서 식힌 물을 사용하면 증상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제품을 오랫동안 세척하지 않았거나 수돗물 외의 물(변질된 물, 정수기 물, 아로마 등)을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가습량이 약하거나 가습이 되지 않는 경우 >



1. 실내상온의 물을 사용하지 않고 지나치게 차가운 물을 사용한 경우 가습량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가장 강한 가습량으로 약 10~15분 가량 작동시키면 정상적으로 회복됩니다.

2. 과도하게 많은 물을 보충했을 경우 가습량이 약해지거나 안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MAX 표시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가습 노즐과 물통, 물통과 본체 등 구성품들의 결합이 완전하지 않을 시 가습량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제품에 동봉된 메뉴얼을 참고하시어 구성품들의 결합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수위 조절 볼이 있는 제품의 경우 수위 조절 볼의 조립이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동봉된 메뉴얼을 참고하시어 수위 조절 볼의 조립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물 부족 램프(상태등)이 켜지는 경우 >



1. 수위 감지 센서의 조립이 잘못되었을 경우 물 부족 램프가 켜지며 제품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동봉된 메뉴얼을 참고하시어 수위 감지 센서의 조립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수평이 맞지 않는 곳에 설치할 경우 수위 감지 센서가 오작동 할 수 있습니다.

수평이 맞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3. 물 보충 장치의 조립이 완전하지 않거나 부품이 잘못 조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세척 후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



1. 제품의 부품이 잘못 조립되었을 경우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동봉된 메뉴얼을 참고하시어 부품의 조립 상태를 확인 후 재조립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전원 플러그가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멀티탭을 사용하는 경우 지나치게 많은 코드가 꽂혀있거나 멀티탭이 고장 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본체 내부로 물이 들어갔을 경우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늘하고 건조한 그늘에서 2~3일 정도 건조 후 다시 작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