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Yangil International Inc.

CUSOTMER CENTER

Tel031-487-6090
Fax031-487-5596
- 월 ~ 금 : 09:00 ~ 18:00
- 점심시간 : 12:30 ~ 13:30
- 토, 일, 공휴일 : 휴무

질문과 답변

Q/A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문의 전 본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Click -

* AS 센터 연락처 : 031-487-6090
저희 양일상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문제 해결을 위하여 문의 전 아래 사항을 필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을 위하여 고객님께서 문의하실 제품의 모델명 및 제조년월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제품의 하단 및 측·후면에 부착된 라벨 스티커를 참고해주세요. *


Q.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연결이 안됩니다.
A. 통화량이 많아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상태입니다.
온라인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본사 연락처로 전화하면 AS처리나 제품 문의가 가능한가요?
A. 본사 연락처로 기재된 번호는 관련 부서가 아니므로 접수나 상담 등의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센터나 온라인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AS센터나 본사에서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
A. 본사 연락처로 기재된 번호에서는 고객님과의 모든 상담이 어려우며, AS센터에서는 제품 AS접수 및 제품 문의만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불은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온·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본사나 AS센터로 전화하면 소량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양일상사에서는 소량 판매를 하고 있지 않아 개별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온라인 판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대량 구매나 지속적인 거래를 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하나요?
A. 본사 연락처로 기재된 번호로 연락주시면 관련 부서 담당자에게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하실 경우 확인이 늦어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전화를 통해 연락바랍니다.


AS 접수 시 택배 운임 관련 안내 - Click -

품질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 후 1년입니다.

품질보증 기간 미 경과 시
AS 접수 후 고객 발송(고객께서 편도 택배비 부담) -> AS 후 센터에서 발송(센터에서 편도 택배비 부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 발생 시 AS 비용은 청구되지 않으며
상업용, 야외 사용 등 비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의 고장 발생 시 A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중 부주의, 고의적인 파손, 임의의 수리 및 개조 시에도 A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CJ대한통운 이용 시 포장 박스에 2,800원 동봉 후 착불 접수 가능합니다.
* 타 택배사(편의점 택배 포함) 이용 시의 운임은 필히 선불 지급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품질보증 기간 경과 시
왕복 택배비와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 CJ대한통운 : 1588-1255


제목 작성자 작성일자
가습기 as 문의[1] 김경득 2019-04-04
가습기부품구입[1] 서경진 2019-04-03
가습기 고장[1] 김강원 2019-04-03
선풍기 모델 확인 바랍니다.[1] 이동현 2019-04-03
선풍기 리모컨 주문 했습니다. 같은 제품인지 확인 해주세요[1] 이동현 2019-04-03
입금했습니다. 배송 주세요.(가습기 DU-PLEX DP-2050 UH 의 가습기 물통 )[1] 이민원 2019-04-03
AS 문의 드립니다[1] tls재혁 2019-04-03
입금 확인 요청 (안영인)[1] 안영인 2019-04-03
가습기 그을림 현상이 나타납니다.[1] 신병화 2019-04-03
가습기 DU-PLEX DP-2050 UH 의 가습기 물통이 깨졌습니다. 물통만 재구매 가능할까요?[1] 이민원 2019-04-03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